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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운대 열린정원

도시관리과

2019년도 노후간판 교체사업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미래도시과 작성일 2019.03.28

1. 사업개요 ○ 사업명 : 2019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 사업대상 : 해운대구 내에 기 설치된 미관을 저해하는 노후․불량간판으로 부산광역시가 제시하는 가이드라인에 맞게 교체를 원하는 간판 ○ 지원자격 : 광고주(점포주) ○ 지원내용 : 업소당 250만원 이내(벽면이용 150, 돌출 100) ※자부담 10% 이상2. 신청기간 및 접수 ○ 신청기간 : 2019. 3. 28.(목) ~ 2019. 4. 19.(금) ○ 제출서류 : 사업신청서(붙임 서식) ○ 접수방법 : 우편 및 직접방문 접수 ○ 접 수 처 : 해운대구 광고물관리팀3. 대상선정 ○ 선정발표 : 2019. 5. (개별 통지) ○ 선정방법 : 참가신청서 제출업소를 대상으로 평가하여 결정 ○ 심사기준 : 2019년 노후간판 교체사업 선정기준에 의거 사업성과 및 파급효과 등 고려4. 향후일정 ○ 2019 5. : 대상사업 선정 및 보조금 교부 ○ 2019 6. : 사업 착공(디자인 사전협의 및 인·허가 절차 이행) ○ 2019 12 : 사업완료 및 보조금 정산5. 유의사항 ○ 집중교체지역을 우선지원하고 잔여분에 대하여 개별업소를 지원 ○ 간판교체를 희망하는 사업주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소재지 관할 구 광고물담당 부서에 제출하여야 하며, 부산시에서 구·군별 지원 개수를 정하고 구·군에서 대상 업소 선정 ○ 선정된 업소는 부산지역 구·군에 등록된 옥외광고물 제작업소에 제작 의뢰 하여야하며, 타 지역 제작업소 지원 불가 ※ 관내 광고물제작업소를 우선 선정하시기 바랍니다. ○ 업종·업체 및 상호 변경 없이 간판 교체시 지원되며, 광고주는 간판 제작비의 10% 이상 자부담 경비를 부담하여야 하며, 파사드, 벽체정비 등 추가 비용 발생도 광고주 부담 ○ 간판 교체 시에는 해당 업소의 모든 불법 간판은 철거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교체 비용 지원 불가 6. 기타사항 ○ 그 밖의 자세한 사항은 해운대구 광고물관리팀(749-4712)으로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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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자 도시관리과  김지영
  • 문의처 051-749-42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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