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해운대 발전에 헌신한 애향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11.15

11월 18일까지
공공기관장·단체장
30명 이상 주민 추천

해운대구는 제32회 해운대구 애향대상 후보자를 추천받는다.
구는 해운대의 명예를 빛내고 이웃사랑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발전에 헌신한 유공자를 찾아내 매년 애향대상을 시상하고 있다. 추천대상은 해운대구에 주소를 둔 개인이나 예전에 살았던 주민, 관내 소재 법인·사업체·단체에서 근무하거나 근무한 적이 있는 사람이다. 공공기관장, 회원 20명 이상인 단체의 대표, 세대를 달리하는 30명 이상의 주민이 추천할 수 있으며 추천 마감일은 11월 18일이다. 추천서, 공적조서, 공적개요서, 공적증명서류를 행정지원과에 제출하면 된다.
공적 사항으로는 ▲대가 없이 이웃사랑 실천 ▲헌신과 봉사 정신으로 구정발전에 이바지 ▲지역교육·문화 발전 및 관광·경제 활성화에 이바지 ▲국내외 대회 입상 등으로 예술·체육 그 외 대외적으로 해운대의 위상을 높이고 널리 알린 사람 ▲대형사고 및 재난 발생 시 구호 활동에 앞장선 사람 ▲그 외 해운대 발전을 위해 공을 세운 사람 등이다. 구는 12월 공적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수상자를 선정, 연말 종무식 때 시상할 예정이다.
〔행정지원과 749-4113〕

(사진은 지난해 수상자 모습)

해운대 발전에 헌신한 애향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해운대 발전에 헌신한 애향대상 주인공을 찾습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