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코로나19 관련 기획공연 취소안내 <재즈 와인에 빠지다 141st Concert-Jesse Davis Quartet>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문화회관 작성일 2020.02.18

안녕하십까? 해운대문화회관입니다.

오는 2월 28일 금요일에 예정된 <재즈 와인에 빠지다 141st Concert-Jesse Davis Quartet> 공연이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COVID-19) 영향으로 취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특히나, 이번 공연은 해외아티스트의 내한공연으로 진행될 예정이였기에 상호간의 안전을 위해 오랜 고민 끝에 부득이하게 취소결정을 내리게 되었습니다.
공연을 예매하고 기다려 주신 관객분들께 공연 취소라는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매우 유감스럽게 생각하며 여러분의 깊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2월 18일에 일괄 취소될 예정이며, 인터넷 예매처를 통해 예매하신 분들은
예매처를 통해 환불이 진행되며, 사무실·전화예매를 하신 분께는 순차적으로 개별 연락 드려 환불 처리를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모두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더 좋은 공연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해운대문화회관 기획 공연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 자유이용불가 코로나19 관련 기획공연 취소안내 <재즈 와인에 빠지다 141st Concert-Jesse Davis Quartet>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이유진
  • 문의처 051-749-765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