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연제구 평생학습관 컨설팅 사업” 실시 관련 질문입니다. 꼭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과 답변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박민아 작성일 2010.01.05
안녕하세요.
부산광역시 연제구청 평생학습과와 연계하여 “연제구 평생학습관 컨설팅 사업”을 실시하고 있는
동의대학교 평생교육학과 박민아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연제구 평생학습관 컨설팅 사업 준비에 앞서 여타 다른 학습도시내의 평생학습도시에 대해 알아보고, 평생학습관의 유/무 및 활동여부를 확인하기위해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다소 말씀해주시기 곤란한 부분은 비워두셔도 됩니다. 본인이 전화를 드리려다가 각종 업무로 바쁘신 직원분들께 누가 될 것 같아 이렇게 질의응답란을 이용하여 글을 올립니다. 이번주 토요일까지 처리해야 하는 부분이라. 확인하시고 작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경인년 새해 이루고자 하시는 바 모두 이루시길 바라며 언제나 건강하시길 바라겠습니다.

1. 해운대구 안에 교육청, 지자체장 및 자체적으로 지정한 평생학습관/교육관이 있습니까?
(★평생학습관/교육관이 있다면 이름은 무엇입니까?)

2. 평생학습관이 지정되어 운영되고 있다면 어떤 분야에 주안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으며, 특징은 무엇입니까?

3. 이러한 평생학습관/교육원이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점은 무엇입니까? (공헌점, 기여도)

4. 평생학습관/교육관이 지역사회와 어떤 점, 어떤 분야와 연계하여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있습니까?

5. 평생학습관이 더욱 발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지역 및 기관에서 어떠한 노력을 해야 합니까?

이상입니다. 좋은 답변에 감사드리며, 해당 질문에 보강해야할 부분 및 여타 조언부분 있으시면, 작성하셔서 발전적인 방향을 모색할 수 있도록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메일주소 : mrkalsdk@yahoo.co.kr
첨부파일
목록

담당자 정보

  • 홈페이지 담당자 교육도서관과  홍세미
  • 문의처 051-749-563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