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질문과 답변

안녕하세요.

질문과 답변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물고기 작성일 2010.04.22
안녕하세요. 저는 국제적인 해양관광도시이자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휴양, 관광, 컨벤션, 문화의 중심지인 해운대구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평소 해운대구의 평생교육 사업에 관심이 많은 평생학습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 2005년부터 해운대구 평생학습 프로그램에 참가하여 많은 비형식, 무형식학습을 체험하였습니다. 그 경험은 저에겐 더없이 좋은 학습의 기회가 되었고 제도권 형식교육에서 충족시켜 주지 못하는 교육적 갈등을 해소시켜 주었습니다.
이에 해운대구에서 근무하고 있는 평생교육 담당자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바입니다.
그러나 해운대구는 '해운대'라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는 해양도시로서 물고기 관련 프로그램은 많이 운영하지 않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현재 우리나라에 구제역 비상이 걸려 가축들이 죽어가고 있는 시점에서 물고기야 말로 인간 양식의 최후의 보루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물고기는 국가를 운영해나가는 중요한 자원으로서 국가의 적극적인 지원을 필요로 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지금이라도 물고기 관리를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을 익히기 위한 물고기 프로그램이 운영되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관리자 분께서는 저의 의견을 최대한 수렴, 검토하여 물고기 프로그램을 개발, 운영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입니다.
그럼 수고하십시오.
첨부파일
목록

담당자 정보

  • 홈페이지 담당자 교육도서관과  홍세미
  • 문의처 051-749-563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