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등록 강사정보

중국어기초회화

등록 강사정보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반미려 작성일 2022.06.06
성별 여자
URL 없음
주 강의 분야 기초문해교육
유년시절 화교학교를 졸업했고 2014년에 HSK 5급 자격증을 따고 2016년 관광통역안내자격증을 취득하였습니다. 이후 부산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중국어 동시통역 및 관광가이드를 진행했습니다. 코로나19 사태 이후 관광 가이드를 원치않게 중단하게 되어 무료하게 시간을 보내다 딸의 추천으로 평생학습관의 '강사은행'을 알게 되었습니다. 관광통역했던 경력과 중국어 실력을 살려서 기초 중국어회화를 배우고 싶어하고 향후 여행가서 중국어를 활용하고 싶어하는 해운대구 구민분들께 가르침을 전달 드리고 싶습니다.

사용할 책은 "한 권으로 끝내는 중국어 회화사전"-2017년 발행으로 처음 중국어를 공부하시는 분들에게 적합한 책으로 학교, 여행, 회사 등 다양한 상황에서 할 수 있는 중국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학습하시는 분들의 수준에 맞춰 병음 읽는 법같은 기초적인 중국어 수업을 1~2회 정도 진행한 후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도록 음식을 주문할 때, 원하는 장소를 찾을 때 같이 상황별 회화를 가르쳐 드릴 예정입니다.

월, 수 / 화, 목같이 주 1~2회 정도 수업시간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학습하시는 분들의 수준에 따라 더 발전한다면 중급 기초회화로 클래스업을 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최대 수강인원 명 (신청자 본인 포함 총인원)

반미려님의 경력사항

등록 강사정보 경력사항 상세 정보
활동기간명 기간 강의내용
~

반미려님의 자격사항

등록 강사정보 자경사항 상세 정보
자격/면허증명 발행기관
HSK 표준중국어 5급 HSK한국사무국
관광통역안내사 자격증(중국어) 한국관광공사
국외여행인솔자 자격증(중국어) 한국여행협회장
목록 수정

담당자 정보

  • 홈페이지 담당자 교육도서관과  홍세미
  • 문의처 051-749-563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