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영화의거리

해운대 추천 여행코스

전통 체험 여행

#부산 #전통체험 #김치담기 #이색체험 #힐링여행

여행일정

당일치기

여행테마

체험코스

{fileName}

부산 해운대구 반송동에 위치한 원오사를 방문하여 사찰에서 다도 체험과 정갈한 비빔밥을 먹으며 도심 속 고요한 평온을 느껴보자. 반송큰시장이라는 전통시장에서는 시장 상인들의 활기넘치는 일상을 경험하고, 김치를 직점 담가봄으로써 잊지 못할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다.

여행지도

추천여행코스

갈매기 일러스트
원오사

1.원오사

부산시 해운대구 윗반송로 124-5

원오사는 통도사 극락암 분원으로 현재 주지스님은 정관스님이며, 도심포교와 저소득 소외계층을 위한 자비를 베풀어가고 있다. 도심 속 사찰이지만 대웅전에서 바라보는 도시배경과 자연이 어우러져 장관을 자아내며 작지만 웅장함을 가지고 있는 사찰이다.

반송큰시장

2.반송큰시장

부산시 해운대구 윗반송로 51번길

반송큰시장은 지역 고유의 역사와 문화, 특산품을 즐길 수 있는 문화 관광형 시장으로 선정되어 지역을 대표하는 재래시장으로 널리 알려지고 있으며, 지역주민들을 위한 전형적인 재래시장의 모습을 간직하고 현대식 마트에서는 느낄 수 없는 감성을 만끽할 수 있는 시장입니다.

김치담기 체험

3.김치담기 체험

부산시 해운대구 윗반송로 51번길

반송큰시장은 “김치 스마일 반송큰시장” 이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어 김치 특화 시장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 있다. 반송큰시장이 김치 특화 시장으로 지정된 후 김치와 관련된 많은 재료를 판매하며, 부산 김치를 알리고자 시장상인회에서 김치 만들기를 시연하며 관광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김치담기 체험도 진행하고 있다.

여행정보제공

(주)강산여행사

www.kangsantravel.com
댓글 COMMENTS
###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