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가족어린이공연 공룡애니멀쇼

기간
2019-08-03 ~ 2019-08-03
공연시간
오후 1시, 3시
소요시간
55분(2회)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예매처
대관 사용자에게 직접 문의
입장료 정보
대관 사용자에게 직접 문의
할인정보
대관 사용자에게 직접 문의
관람연령
3세
홈페이지
문의전화
01049366745
예매하기

기획의도

‘어린이가 행복한 곳이면 어디든 간다’ 는 슬로건으로 어린이, 가족극과 마술공연을 전문적으로 전국을 7천회 이상 공연한 공연팀입니다. 퍼포먼스팀 외에도 무용팀, 조명팀 등 자체적으로 팀을 조성해 조명 및 음향을 설치, 운용하고 공연 기획 및 홍보를 퍼포먼스와 따로 두어 더욱 체계적인 팀구성으로 보다 재밌고 보다 신기하고 감동적이고 수준 높은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출연진안내

애니멀쇼, 공룡애니멀쇼, 코미디매직쇼, 주니의 일루젼쇼 등 7개의 작품 보유
테마파트 힐크레스트 애니멀 / 벌룬쇼, 복동이쇼, 일루젼쇼 고정 공연
대전 티놀자, 경주 힐링테마파크 등 다수 장기공연
7개 작품으로 전국 소극장 및 콘서트로 공연 다수
공룡애니멀쇼 전국 순회(광주디자인센터, 예산문예회관, 세종문화예술회관, 충주호암예술회관 등) 공연 중

공연안내

숲을 배경으로 첫 번째로 인디언퍼니의 오로라(레이저)쇼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탐험가 주니와 파트너, 탐험대원들과 동물들이 펼치는 마술쇼!
토끼, 비둘기 등 여러 동물들이 나옵니다.

이번엔 앵무새가 나타나 하늘을 날아다니고 아이들이 무대 위로 올라와 앵무새에게 먹이를 주고 동물들과 친해질 수 있는 즐거운 시간도 있습니다.

그 후 아빠와 무대 위로 나온 공룡을 좋아하는 꼬마친구의 꿈이 이루어져 실제 공룡이 나오는 공룡쇼와 공룡을 직접 만져볼 수 있는 퍼레이드까지 함께합니다!

마지막은 공룡애니멀쇼의 마지막 그림자쇼로 마무리를 하고 끝이 납니다.

동물을 만져보고 아이들이 무대 위로 올라오는 순간은 아이들이 만져볼 수 없었던 동물들을 만져보고 무대 위로 올라와 부모님들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특별한 공연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공룡이 단순히 나타나고 움직이는 것이 아닌 코믹한 요소들을 넣어 보는 관객은 공룡이 나오기 전 아이의 순수한 행동에 웃음을 터트리고 아이의 꿈을 이룬다는 주제로 재밌고 감동적인 이야기로 공룡을 나타나게 합니다.
가족어린이공연 공룡애니멀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어린이공연 공룡애니멀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