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2021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열전

기간
2021-01-09 ~ 2021-01-09
공연시간
저녁 6시
소요시간
120분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예매처
인터파크, yes24
입장료 정보
20,000원
할인정보
학생/경로우대 할인 50%
관람연령
제한없음
홈페이지
문의전화
01093505273(공연자)
예매하기

기획의도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열전’은 국내의 전통춤 명인과 현재 가장 왕성하게 활동하고 한국 전통춤을 이끌어 가는 대표적인 남·여 전통 춤꾼들과 다양한 전통예술인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다양한 전통예술을 보여주는 무대이다.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열전 공연은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인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 활동하는 여러 전통예술인과 춤꾼, 그리고 관객들까지 모두 자신의 정체성과 자율성을 구축하는 긍정적, 생산적인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출연진안내

춤문화연구소는 춤 문화 전반에 대한 연구와 함께 실질적으로 거리춤과 전통춤, 현대춤 등 다양한 춤들을 꾸준히 선보여 온 단체입니다. 본 단체는 다양한 공연을 통해서, 관객들이 잃어버렸거나 혹은 잊어버렸던 몸의 고유 감각을 회복하고 잠재된 창조성을 발견하도록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춤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본 단체의 축적된 연구를 바탕으로 독창적인 공연을 기획해서, 정체되어 있는 부산 춤판에 새로운 활기를 불어 넣고 춤 문화 고장인 부산이 재탄생하는 데 일조하고자 합니다.

공연안내

본 공연은 풍물과 전통춤, 판소리 등 기존 전통 예술의 엄숙함에서 벗어나서, 디아스포라적 감성을 가미하여 재밌지만 가볍지 않게 전통 예술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대중들이 보다 쉽게 전통예술을 이해하기 쉽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2021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열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021 디아스포라 전통예술열전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