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학습동아리 목록

SPNT art

학습동아리 목록 게시물 상세 정보
대표자명 전용미 작성일 2013.09.04
설립일 2003-01-01
회원수 6 명
홈페이지(URL) http://cafe.daum.net/spntart
2003년 부터 현재까지 해운대교육지원청 소속 미술관팀으로 문화예술교육 자원봉사를 시작했습니다.
해운대구 관할 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정규수업시간에 찾아가는 미술관, 찾아오는 미술관 수업을 하고, 방학마다 가족과 함께하는 미술관 여행을 실시했으며, 해마다 해운대구청에서 실시하는 평생학습축제에 참여해 부스를 운영하였습니다.
해마다 정기보수 교육이 2회차씩 있으나 2011년 12월에는 새로운것을 더 많은 것을 배워 이웃과 나누고자 부산교육대평생대학원에서 문화예술교육강사자격을 취득했습니다.
2012년 부산문화재단에서 주최하는 동아리자율연구모임에서 우수팀으로 선정되면서 팀이름을 'SPNT art'로 새로 만들었고, 다문화가정, 소외계층, 장애우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들의 눈 높이에 맞는 미술관체험수업을 진행했으며, 현재 부산문화재단 주관 문화예술나눔의 봉사자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2년에 부산은행에서 실시 문화나눔 공모전에 당선되어 서구청으로 찾아가는 미술관/찾아오는 미술관 수업을 실시 했습니다.
화가, 상담가, 미술관도슨트, 세대간 지혜나눔강사등 다양한 분야에서도 활동하며 자신들이 가진 재능을 함께 나누려는 따뜻한 마음과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는 열정을 가진 팀입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홈페이지 담당자 교육도서관과  홍세미
  • 문의처 051-749-563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