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전역 후 창업을 명 받았습니다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10.29

53사단 스타트업 캠프

육군 53사단은 9월 2·3일 청년 장병들의 창업역량 강화를 위해 나는 창업군인이다 캠프를 개최했다.
육군 취업지원 프로그램인 청년 DREAM, 육군 드림의 일환으로 실시됐으며 장병에게 구체적인 창업방법을 제시, 전역 후 창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줬다.
53사단은 부산대 창업지원단과 함께 첫날에는 창업 아이디어 멘토링, 사업계획서 작성, 둘째 날 아이디어 검증 평가·사업계획서 발표, 창업박람회 현장 방문 등 다양한 내용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캠프에 참가한 정비근무대 김한빛 상병은 "전역 후에 창업하려는 생각을 갖고 있었는데 캠프를 통해 사업화 전략과 운영 모델을 구상할 수 있었다"며 "멘토의 사업계획서 작성 지도가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장병의 취업, 창업·일자리 동아리 활동을 적극 추진하고 있는 사단 인사참모는 "장병들의 목표 지향적 군 생활과 전역 후 미래설계를 돕기 위해 이번 창업캠프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전역 후 창업을 명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전역 후 창업을 명 받았습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