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포스트코로나, 해운대의 길을 묻다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8.05

99+1, 100인 토론
9월 3일 동백섬 누리마루
주민 누구나 참여 가능

해운대구는 9월 3일 오후 2시, 동백섬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99+1, 미래도시 해운대 100인 토론을 갖는다.
지난해 첫 100인 토론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데 이어 올해는 해운대구 승격 40주년을 맞아 APEC정상회담, 한·아세안 특별정상회담 등 세계 정상들의 회의공간인 동백섬 누리마루 APEC하우스에서 진행한다.
해운대구청장과 99명의 참가자 전원이 동등한 자격으로 각자 가진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토론하며 이를 구정에 반영할 계획이다.
올해 주제는 포스트 코로나19, 더 단단해지는 해운대다.
문화·관광, 행정, 보건·복지, 국제도시, 교통 분야에 걸쳐 해운대의 현안을 진단하고 이를 해결할 아이디어를 나눈다.
논의된 내용을 토대로 실질적인 해결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해운대구청장과의 토크 콘서트도 이어질 예정이다.
회의는 코로나 방역지침에 따라 출입 시 발열체크, 손소독제 사용, 회의 공간 간격 유지, 실내 환기, 마스크 착용 등 전문가의 관리에 따라 안전하게 진행된다.
주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8월 4~25일 해운대구청 홈페이지(www.haeundae.go.kr)로 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확인하거나 기획조정실(749-4011~6)로 문의하면 된다.

포스트코로나, 해운대의 길을 묻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포스트코로나, 해운대의 길을 묻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