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발자취 - 기획관광행정위원회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8.05

해운대를 전국 으뜸 관광행정구로

제8대 전반기 해운대구의회 기획관광행정위원회는 위원장 조영진 의원, 간사 정순세 의원을 비롯해 문현신, 원영숙, 김상수, 장성철, 박기훈, 김성군 의원으로 구성됐다. 전반기 기획관광행정위원회는 해운대구의 관광인프라 구축을 중심으로 하는 관광행정과 공무원의 복지행정 강화를 목표 삼아 의정활동을 펼쳤다.
관내 현안사업 파악과 구민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동백섬, 해월정, 유기동물 입양센터 등을 방문하는 등 현장의정을 펼쳐왔다.
관내 공영주차장 등의 시설 건립예정지를 방문하는가 하면 송정동의 죽도공원 재해예방사업의 추진사항을 점검하기도 했다.
또한, 부서별 예산안과 추가경정 예산안 예비심사를 진행하며 빈틈없는 검토와 긴 시간동안의 심도깊은 논의를 통해 합리적인 예산편성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만전을 기했다. 제242회 정례회부터는 환경위생과가 기획관광행정위원회 소관이 되면서 해운대구 전기자동차 이용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통해 환경보호를 위한 전기자동차 보급 확대 사업이 원만히 진행되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해운대구 데이터기반행정 활성화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들의 입법 활동도 활발하게 진행됐다.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발자취 - 기획관광행정위원회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제8대 전반기 상임위원회 발자취 - 기획관광행정위원회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