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당선인사 - 김광모 시의원(좌1·2·3·4동, 중2동, 송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7.11

언제나 여러분 곁에 있겠습니다


 


존경하는 해운대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언제나 해운대구민을 섬기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항상 시민들의 말씀을 경청하고 늘 곁에 있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겸손한 자세로 시민들과 소통하고 초심을 잃지 않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청렴한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시민들이 정치를 혐오하는 이유 중의 하나는 정치인의 일상화된 부정부패와 자신의 사익을 위해 정치를 악용해왔기 때문입니다. 공직사회에서 부정부패를 일소하고 청렴이 일상화될 수 있도록 솔선수범하겠습니다. 누구보다 약속을 지키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약속한 공약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해서 모두가 행복한 해운대를 만드는데 앞장서겠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교복비와 수학여행비 지원, 동마다 국공립 유치원과 어린이집 확충, 어르신 복지시설 확충, 난방비 인하, 동해선 배차시간 축소 등 제가 약속한 공약을 반드시 지키겠습니다. 실력 있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부산시정에 대한 제대로 된 비판과 견제로 의원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도 지역발전을 위해 실력을 발휘할 수 있는 시의원이 되겠습니다. 언제나 함께 하겠습니다.
▲현) 더불어민주당 정책위 부의장 ▲전) 부산교육청 감사관 청렴담당 공무원 ▲전) 해운대구의원(전반기 기획관광행정위원장)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당선인사 - 김광모 시의원(좌1·2·3·4동, 중2동, 송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