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당선인사 - 이주환 시의원(우1·2·3동, 중1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7.11

소통·공감하는 의원 되겠습니다


 


해운대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변화를 기대하는 주민들의 목소리와 갈망으로 더불어민주당을 선택하여 제가 당선이 된 것 같습니다. 무거운 책임감과 부담을 느끼고 있습니다. 의정 활동하는 4년간 이 마음을 내려놓지 않고 끝까지 해운대와 부산을 위해 노력하고 주민들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의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제 나잇대에 처해 있는 청년들의 고충과 일자리, 젊은 부모들의 육아 환경과 제도 문제들을 검토하고 소통하여 청년들이 부산을 떠나지 않고 정착하는 청년이 활기찬 도시, 부모님들이 아이를 잘 키울 수 있는 안전하고 건전한 도시를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해운대는 최대 관광도시이고, 인구 밀집지역이다 보니 교통체증이 심각합니다. 부산시, 해운대구와 협의하여 빠른 대책방안부터 강구하겠습니다.
또한 난개발과 집중개발로 인한 녹지 공간이 조성되지 않아 실제로 살고 계신 주민들의 휴식 공간이 부족합니다.
녹지공간 조성, 어르신들의 쉼터, 문화시설을 확충하는데 있어 해운대의 필요한 현안들을 가능성을 열어두고 고민하고 추진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 청년일자리특위 위원장 ▲사회복지법인 한국청소년복지회 이사 ▲㈜세강 대표이사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당선인사 - 이주환 시의원(우1·2·3동, 중1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