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셋째아 이상 자녀 축하 롯데 센텀시티점 협찬 내의 지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2.04.08

해운대구는 3월부터 관내 주민이 셋째아 이상 자녀 출산시 선물을 전달하고 축하하고 있다.
축하 선물은 2만원 상당의 신생아 내의로, 롯데 센텀시티점에서 후원한다. 롯데백화점은 현재 백화점에서 판매중인 제품을 남아와 여아용으로 선별해 제공한다.
셋째 자녀를 출산한 가정이 동주민센터에 출생신고를 하면 구는 명단을 취합해 매달 말, 출산장려홍보대사를 해당 가정에 보내 직접 선물을 전달한다.
지난해까지는 여성자원봉사회 후원으로 272명의 셋째 자녀에게 신생아 내의를 선물했는데 올해는 롯데 센텀시티점이 여성자원봉사회 뒤를 이어 내의를 지원한다.
최근 셋째아 이상 자녀 출산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어 올해는 5백여명 정도가 내의를 지원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원자력을 이해하는 여성회(회장 이귀)와 자생한방병원(병원장 정벌)은 다문화여성의 안정적인 정착을 돕고 출산의 기쁨을 지역사회와 나누기 위해 올해 3월 이후 태어난 둘째 자녀 이상 신생아에게 2만원상당 내의를 지원한다.
원자력을 이해하는 여성회원이 직접 가정을 방문해 카드와 함께 축하선물을 전달한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셋째아 이상 자녀 축하 롯데 센텀시티점 협찬 내의 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