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육상 꿈나무 <꿈의 세계무대> 가다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9.03

신세계 후원…초중생 80명 대구대회 관람


해운대구는 8월 29일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관내 초·중등 육상부 선수들을 파견해 경기관람을 통해 꿈을 키울 수 있도록 격려했다. 이번 경기 관람에는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들도 동행했다.
9월 4일까지 대구에서 열리는 2011 세계육상 선수권대회는 육상선수들에게 꿈의 무대로, 세계 최정상급 스타 선수들의 경기를 직접 관람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지만 관람여건이 여의치 않은 선수들에게는 꿈같은 이야기일 수밖에 없는 실정이다. 이러한 사정을 알게 된 해운대구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후원을 요청했고 신세계 측은 흔쾌히 지원을 약속해 성사됐다. 신세계는 입장료, 버스비 등 5백만원의 경비를 지원했다.
구는 해림·송정초등과 해운대여중의 선수 40명과 저소득 가정 초등학생 40명 등 모두 80명으로 구성된 2011 대구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꿈나무 참관단을 꾸려 29일 하루 동안 관람에 나섰다.
행사 비용을 전액 부담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관계자는 세계적인 스포츠대회에 한국의 육상 미래 꿈나무들이 직접 참관함으로써 큰 꿈을 키울 수 있기 바란다.라고 말하고 국가적인 스포츠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한다.라고 밝혔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육상 꿈나무 <꿈의 세계무대> 가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과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