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8월 해운대구 SNS 이슈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9.03

facebook.com/haeundaegu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뷰
보기만 해도 가슴이 뻥~뚫리는 거 같지 않나용?(크으)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 저~기 보이는 마린시티와 울창한 동백섬 산책로까지!! 바로 해운대의 파노라마 뷰인데요>_< 끝내주지 않나요? 제주도 바다만큼 매력적이지 않나요? (강요하는거 아닙니당! 크크 아니면 저 혼자만의 생각인걸로....!)

▲걸으면서 바라보는 해운대도, 이렇게나 예뻐요♥
해운대의 푸~른 바다, 바닷가에 직접 가야지만 예쁜 거 아니라규요! 달맞이길(문탠로드) 산책도 하면서 해월정에 도착하면 이렇게나 예쁜 바다 풍경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 날씨 좋은 날, 드넓게 펼쳐진 푸른 바다를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그 자체~! 너무 심취했나요? 이리 봐도 저리 봐도 해운대는 예쁘지 않은 곳이 없네요!(자뻑)

▲해수욕장을 오고 싶은자, 마스크를 써라 <300만원> 개봉박두!!
해수욕장 내 행위제한 행정명령으로 관광객분들이 마스크를 잘 착용하고 계시는지 해운대해수욕장에 나가봤습니다!! 많은 관광객분들께서 덥고, 답답해도 마스크를 잘 써주시는 모습에 감동쓰ㅠ_ㅠ(눙무리,,,) 그리고 해수욕장에서 관광객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해 고생하시는 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__)(꾸벅)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8월 해운대구 SNS 이슈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