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해운대구 SNS 이슈 facebook.com/haeundaegu

null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05.08

▲페북지기, 뜻밖에 대박사진 건진 썰.ssul
집에서 주말 오후를 즐기고 있던 페북지기, 아무 생각 없이 창문을 열었다가 아래로 보이는 멋진 그림 같은 풍경에 바로 사진을 찍어 SNS 업데이트를 했는데요. 역시 제 눈에만 예뻐 보인 게 아니었나 봅니다. 순식간에 댓글이 넘쳐났다는 사실! 손을 덜덜거리며 찍은 보람이 있는 하루였네요. 여러분도 멋진 사진 많이 제보해주세요♥

▲올봄, 인생샷을 위한 필수코스는 바로 여기!
마치 동화 속에 나올법한 이 사진 속 숲길은 어디일까요? 해운대 메타세콰이어 길이라 일컫는 이곳은 부산환경공단 해운대사업소(좌동)에 위치한 곳인데요! 사진만 딱 봐도 인생샷 각 나오지 않나요? 5월에 가장 예쁘다고 하니 얼른 사진기, 삼각대 챙겨서 무브무브!

▲나도 인증샷 찍을 줄 알개! 나 귀엽개?
얘, 너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ㅠㅠ)
덕통사고(갑자기 훅 하고 들어오는 교통사고처럼 어떠한 이유로 팬, 즉 덕후가 되는 것)를 일으킬 것 같은 귀여운 댕댕이의 벚꽃 인증샷인데요! 아련한 눈빛, 촉촉한 코, 옆모습에 자신 있는 각도! 아무래도 인생사진 찍는 법을 터득한 똑똑한 녀석 같네요.

===============================

위키 해운대
인터넷 신조어를 알려드립니다

■ 쇼확행
소확행 뭐야~ 했던 신조어 또 하는 거야?란 의문이 드실 수도 있겠지만, 첫 글자를 잘~봐주세요. 쇼확행입니다. 쇼확행이란 쇼핑은 확실한 행복을 의미합니다. 아~ 이렇게 100% 공감되는 신조어는 정말 오랜만이네요! 하지만 이 확실한 행복은 쇼핑 후 결과로 나타날 텅장(텅빈 통장)으로 그리 오래가지는 못한다고 합니다. 200% 공감되네요.

■ 꿀노잼
꿀잼이면 꿀잼(아주 재밌음)이고 노잼이면 노잼(전혀 재미없음)이지, 상반되는 뜻을 가진 꿀잼과 노잼을 합친 이 신조어 꿀노잼은 도대체 뭘까요? 바로 재미는 없지만 볼만하다는 뜻을 가진 신조어라고 하네요. 제가 알려드리는 신조어 코너가 바로 그런 것일까요?! 꿀잼이 될 때까지 더욱 분발하겠나이다! 아자아자! (마무리는 훈훈하게)

4월 해운대구 SNS 이슈 facebook.com/haeundaegu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4월 해운대구 SNS 이슈 facebook.com/haeundaegu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