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지사항

하반기 토요스쿨 프로그램 안내

공지사항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인문학도서관 작성일 2022.06.02

하반기 토요스쿨 프로그램 안내

하반기 토요스쿨 프로그램 안내

매월 둘째 토요일에 초등1~4학년 학생과 보호자가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무료 체험 프로그램 토요스쿨을 진행합니다 (재료비 본인부담)

운영일시 / 강좌명/ 내용
ㅇ7. 9. (토) / 달콤한 상상 가득 캔디머신동산 만들기 / 캔디머신에 담고 싶은 이야기를 나누고 칼라클레이와
폼클레이를 활용하여 캔디머신동산을 만들어본다.
ㅇ8. 13. (토) / 과학실험교실 신기한 마술모래 / 마술모래를 통해 친수성과 소수성 물질에 대해 알아보고 과학적 호기심과 흥미를 키운다.
ㅇ9. 3.(토) / 뚝딱뚝딱 요리사! 상투과자 만들기 / 『아주 작은 과자 마을』도서를 읽어보고 과자재료를 이용해 상투과자를 만들어본다.
ㅇ10. 8.(토) / 달빛 모아 자개모빌 무드등만들기 / 『달빛 조각』도서를 읽어보고 가족과 함께한 소중한 추억을 떠올리며 자개모빌 무드등을 만들어본다.
ㅇ11. 12.(토) / 폭신폭신 생크림 케이크 만들기 / 『당근 케이크』도서를 읽어보고 케이크 시트와 생크림을 이용해 케이크를 만들어본다.
ㅇ12. 10.(토) / 따뜻한 겨울! 크리스마스 위빙리스 만들기 / 『누가 썰매를 끌까』도서를 읽고 주인공을 통해 “자기통제”를 이해하고 위빙 리스로 표현해본다.

※ 자세한 사항은 인문학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월별 토요스쿨 프로그램 안내를 참고해주세요.
수업일정 및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 051-749-6587 (인문학도서관 어린이자료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 자유이용불가 하반기 토요스쿨 프로그램 안내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교육도서관과  최순웅
  • 문의처 051-749-658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