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해운대야경

민원사무편람

민원사무에 대한 처리기간, 구비서류, 처리흐름도 등이 안내되어 있는 민원사무편람을 게재하여 공무원에게는 업무처리지침으로, 민원인에게는 민원사무 정보제공용(민원신청서식 출력 활용)으로 활용되도록 매년 1회 변경내용을 정비하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있습니다.

  • 정비 시기 : 연4회, 분기별
  • 방법 : 홈페이지 게재
  • 내용
    • 민원사무 처리기간, 구비서류, 업무 처리흐름도, 신청서식 등
    • 민원 신청서식은 홈페이지 첨부서식 출력 활용 가능
    • 수록사무 : 총 518종, [최종수정일 : 2024.03.29.]
  • 파일이 다운로드 되지 않으시면 메뉴 > 도구 > 인터넷 옵션 > UTF-8 URL 보내기 체크를 해제하여 주세요.

주택가격확인서 신청

민원사무편람 게시물 상세 정보
민원설명

개별주택가격 및 공동주택가격의 확인서 발급.

 


접수부서 세무관리과 처리부서 세무관리과
업무내용 개별주택가격 및 공동주택가격의 확인서 발급 가부결정시기 없음
협조경유기관 없음 조회사항 없음
공부대조 없음 처리기간 방문접수-즉시, 민원24신청시-업무시간 3시간 이내
행정기관의 심사기준 결재권자 담당자
수수료 800원 면허세 없음
공채매입 없음
비치대장 없음
근거법규 부동산가격공시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13조
민원신청서 및 구비서류 방문시 신청인 신분증 지참
처리절차 신청(전자문서에 의한 신청을 포함) → 접수 → 확인서 발급
유의사항 직접 방문 및 민원24로 신청 가능, 조례에 정하는 바에 따라 수수료 징수
첨부파일
주택가격확인서 신청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주택가격확인서 신청 저작물은 자유이용을 불가합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민원여권과  손재호
  • 문의처 051-749-4268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