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젊은 소리꾼 박세미의 동초제 심청가 완창

기간
2021-10-03 ~ 2021-10-03
공연시간
13:00 ~ 16:30
소요시간
210분(1회)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고운홀
예매처
-
입장료 정보
전석 초대 공연으로 예매 불가능
할인정보
-
관람연령
8세 이상
홈페이지
문의전화
01042109705
예매하기
당일 선착순 예매

기획의도

ㅇ효에 대한 중요성을 잃어가고 있는 요즘 심청가 소리를 통해 효가 무엇인지, 효의 중요성을 한번 더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ㅇ삶에 지친 부산 시민들에게 ‘희노애락’ 우리의 삶을 심청가를 통해 느끼고 함께 울고 웃으며 감정으로 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출연진안내

ㅇ부산대학교 예술대학 한국음악학과 졸업 및 동대학원 석사과정 중이며 부산에서 ‘앙상블 별하’, ‘헤이브’, ‘국악그룹 초아’, ‘사운드펙토리판’ 등 여러 그룹과 활동하며 다양한 음악을 통해 국악 대중화에 힘쓰고 있으며, 대구광역시 무형문화재 제8호 심청가 보유자에게 전수받으며 전수 장학생으로서 부산, 대구 및 경상권 지역에서 국악 및 판소리 전승에도 노력하고 있다.

공연안내

1. 공연제목
젊은 소리꾼 박세미의 동초제 심청가 완창
2. 공연내용
심청가는 효녀 심청이 눈 먼 아버지를 위해 목숨을 바쳤다가 용왕의 도움으로 환생하여 지극한 효심으로 심봉사의 눈을 뜨게한다는 이야기이다. 동초 김연수의 맥을 이어 받은 주운숙 명창의 가르침을 받아 젊은 소리꾼 박세미가 부산에서 동초제 심청가 완창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한다.
심청가를 통해 심청이의 지극한 효심과 아버지 심봉사(심학규)의 부성애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각 인물들의 순탄하지 않은 삶을 들여다보며 함께 희노애락을 느끼고 공감할 수 있다.

※ 전석 초대 공연으로 예매 불가능
젊은 소리꾼 박세미의 동초제 심청가 완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젊은 소리꾼 박세미의 동초제 심청가 완창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