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청소년 뮤지컬 <스테이지 액터-쇼미 더 스쿨>

기간
2022-05-06 ~ 2022-05-06
공연시간
오후 2시30분
소요시간
90분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해운홀
예매처
입장료 정보
학생초청 공연
할인정보
관람연령
12 세 이상
홈페이지
문의전화
15662863(이엘엔터테인먼트)
예매하기

기획의도

자칫 딱딱할 수 있는 학교폭력, 왕따 의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있는 청소년 문제들을 랩배틀이라는 소재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 속에 녹여 공연을 관람한 청소년들이 자연스럽게 문제점을 인식하고 해결방안을 찾아볼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는 창작 뮤지컬 공연

출연진안내

▶출연자
김민호, 임세령, 유한솔, 최진이, 최선웅
▶단체소개
주식회사 이엘엔터테인먼트는 청소년 뮤지컬 전문 공연사로, 코로나 시대를 맞아 사회성 결손 회복을 위한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공연안내

▶ 공연 줄거리
괴롭힘의 표적인 다임. 힘든 시간을 보내며 점점 자신감을 잃어 가던 다임은 자칭 신(神)이라는 자를 만난다. 그저 꿈이라고 여기며 기대 없이 자신의 바람을 얘기하는 다임, 다음 날 학교는 폭력 대신 랩 배틀로 일명 '짱'을 정하는 분위기로 바뀌어있다. 평소에 랩을 좋아하고 잘했던 다임은 이젠 당당히 나쁜 친구들과 맞설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설렌다. 다임의 드디어 최고가 되려는 찰나 모든 상황이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버린다. 과연 다임은 진정한 친구를 만날 수 있을까?
▶ 프로그램
공연을 관람하면서 공연의 주제에 대해 공감하고 관람 후 출연배우들과 질의응답을 진행하면서 공연예술계 직업군에 대해 탐색하며 진로직업체험을 한다.
청소년 뮤지컬 <스테이지 액터-쇼미 더 스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청소년 뮤지컬 <스테이지 액터-쇼미 더 스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