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연일정

  • noImage

변지혜 작곡발표 리사이틀

기간
2023-06-10 ~ 2023-06-10
공연시간
19:30
소요시간
60분
장소
해운대문화회관 고운홀
예매처
입장료 정보
초대권(무료)
할인정보
관람연령
5세이상
홈페이지
문의전화
051)7497664
예매하기

기획의도

부산문화재단 우수예술인 선정 예술가 지원공연으로 재즈피아니스트 변지혜의 미국에서 유학하며 발매한 첫 정규앨범 Mai a Mi의 공식 첫 발표회이다.
미국 LA와 뉴욕에서 공부하고 뉴저지에서 레코딩한 7곡과 귀국 후 한국에서의 음악활동을 이어가며 준비한 새로운 곡을 포함한 8곡의 창작곡을 발표하고자 한다.
미국에서 작곡하고 녹음한 곡을 귀국 후 최초로 진행하는 발표회로 재즈의 본고장에서 배우고 느낀 음악을 대중들에게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지역에서 수준 높은 청년 예술가들과 협연, 외국인 연주자와의 협연을 통해서 새롭게 구성한 공연을 선보인다.

출연진안내

피아노 : 변지혜 (미국MI 학사, William Paterson Univ. 재즈피아노 석사, 대구예술대 객원교수
트럼펫 : Bo Li (한국종합예술대학교 학사, Manhattan School of Music 석사)
베이스 : 김대경 (동아방송예술대학교 학사, 창원예술학교 출강)
드럼 : Piotr Pawlak (뉴욕 Queens College 석사, 배재대 출강)

공연안내

Mai a Mi 앨범에 수록된 7곡 외 새로운 곡 Toy Store라는 곡을 통해 재즈피아니스트 변지혜의 음악세계를 선보인다.
1. Mai a Mi,
2. Blue Blahblah
3. Mint Green
4. Con Alma
5. On Friday
6. Circle
7. March
8. 8. Toy Store
변지혜 작곡발표 리사이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변지혜 작곡발표 리사이틀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자 문화회관  장기수
  • 문의처 051-749-7662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