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2019 띠별 운세

null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01.07

*쥐띠
48년생 : 재물은 있으나 주위에서 내 재물을 탐하니, 돈 관리에만 주의하라. 인간마찰, 구설수도 두렵다. 60년생 : 손윗사람으로 인한 힘든 일 있을 수 있다. 소송, 시비수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유리하다. 그 외에는 모두 평탄하다. 72년생: 재물의 운이 형통하여 백 가지를 계획한 것이 모두 순조롭게 진행된다. 84년생 : 승진 수, 직장 운은 좋은데, 부부불화 수 조심해야 한다.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면한다.

*소띠
49년생 : 뒤로 세 걸음만 물러나면 흉한 일 없이 보전이 될 것이며 안정된 마음으로 행하면 된다. 61년생 : 먼저는 곤란하고 나중에는 순탄하니 수양하면서 고통을 달게 여기고 노력하면 좋아진다. 73년생 : 스스로 안정을 취하고 편안함을 얻으면 반드시 전환의 계기가 있을 것이다. 85년생 : 비로소 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났으니 큰 힘이 되어주고도 남는다. 결국 공명을 이루게 된다.

*호랑이띠
50년생 : 가족이 모두 편안하고 자손들이 번창하여 경사가 겹치게 될 것이니 때가 되어 꽃이 피는 격이다. 62년생 : 재물의 길운이 점차로 다가오고 있으니 마음을 모아서 가을에는 더욱 큰 성취가 있겠다. 74년생 : 선량한 마음으로 힘써 노력하니 반드시 귀한 인연을 만나서 출세하고 이름을 얻게 된다. 86년생 : 나를 알아주는 사람을 만나서 출세를 할 계기가 되니 새로운 인연으로 좋은 일이 생긴다.

*토끼띠
51년생 : 꽃이 봄 동산에 피었다. 신수가 크게 통하니 길한 일이 많을 것이다. 63년생 : 추운 겨울이 지나면 순풍에 돛을 단 듯 모든 일이 순조로울 것이다. 신수가 태평하니 재물이 산 같이 쌓인다. 75년생 : 분수를 지키지 않고 허영심으로 무리수를 두게 되면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이다. 87년생 : 모든 것은 하늘의 뜻이니 찬스만 있으면 도전하라! 반드시 좋은 결과 볼 수 있다.

*용띠
52년생 : 재물운이 왕성하니 모두 내 것이 된다. 다만 주의해서 관리를 하는 것이 현명하다. 64년생 : 관운이 이미 통하였으니 공명으로 뜻을 이루게 될 것이며 부귀가 저절로 이르게 된다. 76년생 : 나를 돕는 귀인을 만나게 되어 그 힘을 얻으니 어려운 일이 쉽게 해결된다. 88년생 : 싸워서 이길 생각을 말라. 시기 질투가 있더라도 화합한다는 생각만 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

*뱀띠
53년생 : 걸음걸음마다 인내심이요 만나는 사람마다 겸양을 잃지 않으면 반드시 큰 이익을 거둔다. 65년생 : 인생 제 2막이 열리는 한 해가 될 것이다. 하지만, 모든 것은 스스로 판단하여 결정하라! 77년생 : 반드시 귀인을 만나 큰 이익을 거두게 된다. 다만 돈 나가면 안 들어오니 돈거래만 하지 마라. 89년생 : 손윗사람의 도움은 좋으나 주위사람들로 인하여 마음 고생할 수 있다.

*말띠
54년생 : 모든 일이 순조롭게 이익을 남기고 재물을 얻음에 다시 경사가 겹치니 마음이 즐겁다. 66년생 : 무슨 일이 생겨도 귀인을 만나게 되어 험한 풍파라도 자연 해소되고 뜻을 이루게 된다. 78년생 : 비록 어려움은 있으나 차차 뜻대로 진행이 될 것이니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라. 90년생 : 운명이 아름답게 일어나고 있으니 사방에서 하는 일 마다 뜻대로 추진되어 성공한다.

*양띠
55년생 : 재물은 풍부한데 법적인 문제 아니면 건강 조심해야 한다. 법적인 문제 면하려면 원거리 여행을 하고, 건강은 미리 체크하는 것이 좋다. 67년생 : 이익을 보면 앞으로 나아가다가 급류를 만나면 뒤로 물러나니 해로울 일이 없다. 79년생 : 고통이 없이 이뤄지는 것은 하나도 없으니 먼저는 어렵고 나중은 쉽다. 온 마음으로 노력하면 반드시 이루어진다. 91년생 : 내적 성숙은 물론이고, 부모 및 손윗사람의 도움으로 성공을 얻게 된다.

*원숭이띠
56년생 : 편안한 마음으로 조용히 분수를 지키면 이익이 반드시 나타날 것이니 잘 지키도록 하라. 68년생 : 급하게 서둘 것이 없나니 느긋하게 지키면서 일을 키우지 않으면 나쁘지 않다. 80년생 : 재물의 싹이 자라고 있는데 봄날이 되면 더욱 좋아지니 다양하게 방향을 찾아라. 92년생 : 어둠은 가시고, 밝은 빛이 보이기 시작한다. 새로운 길로 큰 전환이 있을 것이다.

*닭띠
57년생 : 비록 조그마한 장애는 있겠지만 큰 어려움은 없을 것이니 오직 가족이 화목하도록 노력하라. 69년생 : 귀인이 도움을 주려고 하니 스스로 능히 해결을 할 수가 있다. 다만 사람을 무시하지 마라. 81년생 : 고진감래(苦盡甘來)하는 한 해가 될 것이다. 다방면으로 노력하면 반드시 큰 결과 있을 것이다. 93년생 : 이럴까 저럴까 고민이 많을 것이다. 내 마음 가는 곳으로 움직여라.

*개띠
58년생 : 일이라는 것은 반복이 되는 것이니 아마도 약간의 손실이 있을 것이지만 마침내 이루어진다. 70년생 : 동쪽으로 가고자 한다면 마침내 바라는 것을 얻을 수가 있겠으니 좋은 결실을 본다. 82년생 : 명성과 이익이 함께 이뤄진다. 희망을 갖고 노력을 하면 크게 이익을 얻게 될 것이다. 94년생 : 취직, 진학, 유학, 승진 등의 관운이 아주 좋다. 목표를 높이 잡아라. 반드시 이루어진다.

*돼지띠
59년생 : 한 걸음만 뒤로 물러나면 아무런 근심이 없을 것인데 다시 싸울 일인들 있겠는가? 71년생 : 마음을 수양하면서 남들이 모르게 덕을 쌓으면 반드시 큰 수확을 거두게 될 것이다. 83년생 : 부귀와 복록이 윤택하여 오래도록 이어갈 것이고 바람결에 새로운 인연을 만나겠다. 95년생 : 각종 시험 운에 있어 최고의 운이다. 다만, 선후배를 멀리해라!

정재호┃일본 국립 치바대학 자연과학연구과 박사과정 졸, 동아대학교 사회교육원 역학담당 교수 역임, 현 해운대 묘강 철학관 운영(742-4879)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재미로 보는 2019 띠별 운세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