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09.12.29

* 자매결연 제천시의회 방문
해운대구의회 안상호의장과 의원들은 지난 10월 28일부터 29일까지 자매결연지 충북제천시의회를 방문했다. 양의회간 활발한 교류를 통한 의정 정보 교환과 지역발전을 위해 공동협력하기로 다짐했다.


* 상반기 의원 국내연수 가져
구의회는 정례회에 대비하고 의정운영 활성화와 의정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11월 11일부터 13일까지 속초 일원에서 의원 국내연수를 가졌다. 이번 연수는 행정사무감사 주요 사례기법 등 의정실무 중심의 업무연찬을 겸하였다.


* 아름다운 가게 개소식 참석
11월 14일 아름다운가게 개소식에 의장이 참석하여 축하했다. 의장은 축하말을 통해 아름다운 가게는 우리 사회의 친환경적 변화에 기여하고 우리지역의 소외계층 및 공익 활동을 지원하는 비영리 단체로 재사용 습관 및 기부, 나눔 문화의 확산에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며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재송포 축제 참석 격려
11월 1일 재송초등학교에서 개최된 재송포 축제에 의장을 비롯한 서강식·이문환 의원 등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재송지역의 결속과 화합을 위해 열리는 재송포 축제가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장기도 겨루고 동민의 단합된 힘도 과시하며, 축제를 통한 친선을 다지고 흥겹고 즐거운 가운데 정이 넘치는 축제로 거듭나길 바란다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구청장배 테니스대회 격려
11월 1일 석대테니스장에서 열린 구청장배 테니스대회에 의장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호인 모두의 우정과 화합을 다지는 한마당 큰 잔치가 되기를 기원하고, 오늘의 열기가 우리지역 생활 체육 발전의 원동력으로 승화되기를 바란다며 행사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장산 도시숲길 준공식 참석
11월 20일 경남선경아파트 앞에서 열린 장산 도시숲길 준공식에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원들은 오늘 준공된 도시숲길은 디자인도시 해운대에 걸맞게 친환경으로 설계되어 주민들이 이용하기에 편리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한 장산도시 숲길을 걸으며 건강을 다지고, 풍요로운 삶의 즐거움으로 모두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 간절하다며 참석자들을 격려했다.


* 사랑샘 어울림 한마당 격려
11월 14일 대천공원에서 열린 사랑샘 어울림 한마당 행사에 의장을 비롯한 이복휘·신상현 의원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들의 재활·자립 의욕을 북돋우고, 화합과 결속은 물론 새로운 도약을 위해 마련한 소중한 자리를 축하한다며 참석 가족과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해피 해운대 주주총회 참석
11월 10일 신세계 백화점에서 열린 해피 해운대 주주총회에 의장을 비롯한 김성래·고창권 의원이 참석했다.
의장은 노블레스 오블리주 정신을 살려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지 마다하지 않고 달려가는 진정한 사랑의 전령사가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또한 참석자들에게 해피 해운대 만들기 사업에 대한 지속적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면서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2009/12/01>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