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09.12.29

* 동백섬 문화관광축제 축하
10월 10일 오전 11시 동백섬에서 열린 동백섬 문화관광축제에 안상호 의장이 참석해 축하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동백섬문화관광축제가 회를 거듭할수록 과거와 미래가 가장 잘 접목된 독창적인 축제로서 해운대와 우리 문화의 위상을 널리 알리고 있다며 행사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 관광환경도시위 현장방문
관광환경도시위원회(위원장 이문환)는 10월 16일 문탠로드, 좌동 이마트에서 송수초등학교간 자전거 도로, 장산순환 허리길 조성사업지 등 사업 현장을 꼼꼼하게 둘러봤다.
이번 현장방문은 170회 임시회 기간 중 주요 사업장에 대한 시찰의 일환으로, 각 사업의 그간 추진사항을 점검해 보고 문제점을 파악하기 위한 자리이다. 시찰을 통해 파악된 제반 문제들에 대해서는 향후 보완책을 마련하기로 했다.


* 해수욕장 평가보고회 참석
10월 19일 오후 4시 아르피나에서 열린 해수욕장 평가보고회에 의장을 비롯한 많은 의원들이 참석했다.
의장은 인사말을 통해 평가보고회는 내년 해수욕장 운영을 위한 새로운 시작이라고 말했다.
올해 결과를 토대로 내년에는 더욱 쾌적한 피서환경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 구·군 의장단 정례회 참석
10월 20일 오전 11시 부산시 구·군 의장단 정례회의가 강서구의회 주관으로 열렸다. 안상호의장이 참석해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2009/11/0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