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하나투어와 관광 MOU 체결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2.08

해운대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관광업계, 여행사와 손을 맞잡다.


해운대구는 한국방문의 해를 맞아 국내외 관광객을 적극 유치하기 위해 1월 20일, 관내 관광사업체로 구성된 해운대관광경영자협의회, (주)하나투어와 해운대 인트라바운드 관광상품 활성화를 위한 MOU(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국내 최고 관광도시인 해운대를 홍보하고, 해운대 관광상품 마케팅을 활발히 추진하기 위해 추진됐다.


앞으로 하나투어는 홈페이지에 해운대 관광상품 판매 전담 페이지를 운영하고 자회사인 하나투어인터내셔널과 웹투어를 통해 국내외에 해운대 관광상품 홍보와 마케팅에 나선다.


또한 하나투어 홈페이지에 ▲해운대 숙박·입장권 판매사이트 개설 ▲팝업창 개설 ▲해운대관광코너 신설 ▲뉴스레터 발송 ▲여행 예약시스템 지원 등의 해운대 프리패스사업도 추진한다.


해운대관광경영자협의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나투어를 통해 업체 관광상품을 홍보할 기회를 얻게 된다. 


해운대구는 해운대 관광과 관련된 자료, 사진 등의 각종 정보를 하나투어에 적극 제공할 계획이다.


구는 연간 110만명이 이용하는 우리나라 최대 여행사인 하나투어와 협약을 통해 앞으로 보다 많은 국내외 관광객을 해운대로 끌어 모을 수 있는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광문화과 749-4062〕


 


<2010.2.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하나투어와 관광 MOU 체결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