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정겨운 동네소식 들려드립니다~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9.03

해운대신문 방송
인터넷 라디오
팟빵에서 다운로드

"안녕하세요? 우리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다시 한번 꼼꼼히 전해드립니다. 여기는 해운대신문 방송입니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기자의 오프닝으로 시작되는 해운대신문 방송은 해운대구가 운영하는 라디오 프로그램이다.
국내 최대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팟빵에서 2019년 9월 개국해 어느덧 1년이 됐다. 종이신문에서 SNS로 전송되는 모바일신문으로 발전을 거듭해온 해운대신문의 새로운 모습이다.
해운대신문 방송은 해운대 소식을 취재하는 명예기자들이 우리 지역의 다양한 소식을 선별해 생생한 이야기를 나눈다. 해운대의 바다환경, 다문화 소식, 자원봉사, 지역의 숨은 인물, 취재 뒷이야기 등이 방송 주제가 된다.
걷기 좋은 숲길이나 자전거 타기 좋은 장소, 마스크 착용법 등 우리의 소소한 일상과 정보를 담기도 하고, 때로는 공무원이 직접 나와 주민들의 궁금증을 해결하기도 한다. 잠시 이야기를 멈추고 음악을 들을 수 있어 힐링 시간을 제공하기도 한다.
앞으로 생활의 지혜, 원어민 여행 영어 한마디 등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콘텐츠들도 진행할 계획이다.
비대면과 거리두기가 일상이 된 요즘, 들려주는 인터넷 신문 해운대신문 방송과 함께 해보는 건 어떨까?

■ 해운대신문 방송 청취 방법
· 모바일 : 팟빵 앱 다운로드
☞ 해운대신문방송 검색
· 인터넷 : 팟빵 홈페이지
(www.podbbang.com) 접속
☞ 해운대신문방송 검색
/박오복 명예기자

정겨운 동네소식 들려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정겨운 동네소식 들려드립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