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나만의 여행코스 알려드릴게요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0.03.19

* 자유여행객 포토에세이 공모 12월 우수작 시상


해운대구는 최근 자유여행이 활성화되고 있어 변화된 관광객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관광코스를 개발하기 위해 해운대여행 포토에세이를 공모한다.


공모는 해운대관광경영자협의회와 함께 개최한다. 공모기간은 4월부터 11월 말까지로 올해 해운대를 자유여행한 관광객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공모기간 중 본인의 여행코스, 사진, 에세이 등의 해운대 여행기를 해운대구 홈페이지(www.haeundae.go.kr) 여행후기에 직접 올리거나 개인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올린 후 블로그 주소와 내용을 메일(junghi20@korea.kr)로 보내도 된다.


구는 새로운 관광코스나 맛집 소개, 추억과 감동이 있는 이야기, 그리고 해운대 관광홍보 효과가 큰 우수작 12점을 선정해 연말에 시상할 계획이다.


또 우수작을 해운대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책으로도 엮어 관광안내서로 활용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관광객 욕구에 맞는 맞춤형 관광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구는 기존의 틀에서 탈피해 해운대 다시보기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를 계기로 관광객들의 해운대 방문을 유도하고 미처 알지 못했던 숨은 관광자원과 맛집이 발굴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광문화과 749-4084〕


<2010.3.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나만의 여행코스 알려드릴게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