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민선8기 해운대구청장 취임 인사말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2.07.04

존경하는 해운대구민 여러분!
희망이 샘솟고 활력 넘치는
새로운 해운대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해운대 구민 여러분!
진정성을 다해 구민께 봉사하는 공직자가 되겠습니다. 온 마음과 정성으로 구민을 섬기겠습니다. 구민에게 힘이 되고, 보탬이 되는 마음 따뜻한 여러분의 이웃, 해운대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지역에 산재해있는 현안 문제 해결을 위해 고민하고 연구하며 발로 뛰겠습니다. 현장에 모든 답이 있다는 마음으로, 구석구석을 잘 살피겠습니다. 해운대의 발전을 위하고 구민을 위한 일이라면 그게 무엇이든 발 벗고 앞장서 나가겠습니다. 누구든 만나고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특히, 소외되고 어려운 구민을 찾아 먼저 손 내밀어 따뜻하게 잡아주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구민 우선·구민 중심·구민 참여 행정을 활짝 펼치겠습니다
구청장을 띄워주고 홍보하는 방식의 행정을 과감히 탈피하고, 선거와 표를 의식하는 행정 행태를 확실히 없애나가겠습니다.
구민들은 본인이 겪는 내 집 주변의 불편, 불만, 불안 사항을 해결해 주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요청에 적극 응답하는 것이 구청장과 공무원의 임무이자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해운대 발전을 위한 중장기 대형사업도 차질 없이 추진해 나가야 합니다만, 생활 속의 작은 민원도 소홀하거나 빠짐 없이 신속하고 성의 있는 해결로 주민이 만족하도록 하겠습니다.
과감한 구정 운영혁신을 도모하겠습니다
행정의 질과 속도를 높여 구정 운영에 대한 신뢰를 높이고, 구민 중심의 감동 행정을 실현하겠습니다. 구정에 대한 신뢰와 지지는 해운대구청의 존재이유이자 존립기반입니다.
구민의 입장에서 적극적으로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내 가족의 일처럼 여겨 구민의 마음이 시원해지도록 겸허한 자세로 임하겠습니다. 진정으로 구민을 위한 것이 무엇인지 고민해 해운대구청 공무원이 확실히 달라졌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소통하는 구청장이 되겠습니다
선거 준비할 때와 똑같은 마음으로 구민 한분 한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문제점에 대해서는 법과 제도가 허용되는 범위 내에서 해결할 방법을 최대한 찾을 것이며, 구민의 권익 보호를 위해 필요하다면 법과 제도의 개정에도 힘써 나가겠습니다.
민선 8기 새로운 시대가 열렸습니다. 해운대에 새로운 변화의 바람이 불 것입니다. 해운대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 행정 전문가로서 해운대의 발전을 위해, 해운대 구민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해운대를 살기 좋은 도시, 오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내겠습니다. 혼자만의 힘과 역량으로는 해낼 수 없지만, 39만 구민이 계셔서 든든합니다. 어떠한 난관과 역경도 극복해 나갈 수 있습니다.
절대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오직 구민만 바라보고 나아가겠습니다. 진정성, 겸손함, 성실함이라는 이 세 단어를 4년 임기 내내 가슴에 새기고 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7월 1일 해운대구청장 김 성 수

민선8기 해운대구청장 취임 인사말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민선8기 해운대구청장 취임 인사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