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백일·돌 사진 찍어드립니다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3.02

손스튜디오… 저소득가정 무료촬영 봉사


어려운 형편 때문에 사랑과 축복으로 맞이해야 할 기쁜 날을 누리지 못하는 가정에 작은 선물을 드리고 싶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8층에 자리한 손스튜디오 손만익 대표는 이달부터 저소득가정에게 무료로 백일 첫돌 사진을 촬영해 증정하고 있다.
지원 대상자는 관내 저소득가정으로 해운대구청 사회복지통합서비스 전문요원이 대상자를 선정해 손스튜디오에 의뢰, 촬영에 들어간다.
손스튜디오는 아기의 백일·첫돌이 속하는 달에 아기사진과 가족사진을 함께 촬영해 사진과 앨범을 선물하고 있다. 지난 2월 15일 첫 지원 대상자였던 중동 이 모씨는 아이가 미숙아로 태어나 그동안 병원비 등으로 생활이 어려워 백일 기념사진은 생각도 못했는데 너무 감사하다.고 눈물을 글썽였다.
손 대표는 1월에는 이웃돕기 행사를 열어 수익금 1백만원을 해운대구에 기탁하는 등 평소 소외된 이웃을 위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1971년에 사진에 입문, 30년의 경력의 손 대표는 인천본점과 신세계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 국제와이즈맨 인천지방증경총재로 홀몸어르신 장수사진촬영 등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주민복지과 749-569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백일·돌 사진 찍어드립니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