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소셜일자리교육 알차다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7.06

교육생 이종용군 IT멘토링 공모대전 최우수상
해운대구가 청년 미취업자를 대상으로 실시하고 있는 스마트폰 앱 개발자 양성교육에 참여 중인 이종용·추민우 군(경성대 컴퓨터학과)이 국내 최대 IT 멘토링 공모대전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한국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한 이번 IT멘토링 지정 공모대전은 전국 청년 대학생들이 앱 분야의 기술과 아이디어를 가지고 치열하게 경쟁한 전국 최대의 공모대전으로, 2012년 여수세계 박람회 활용 가능한 앱 아이디어 지정공모전으로 치러졌다.
해운대구의 이종용·추민우 팀은 For 자원봉사자라는 앱으로 최우수에 선정됐으며, 이 아이디어는 2012년 여수세계박람회 앱 제작시 실제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로써 해운대구에서 개최하고 있는 소셜 일자리 교육이 수강생들에게 큰 도움이 되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해운대구는 지난 3월부터 4개월 과정으로 스마트폰 앱 개발자 양성교육을 운영하고 있으며, 하반기에는 소셜네트워크 마케팅 전문인력 양성교육을 추가로 운영한다.
청년일자리사업의 하나로 운영되는 이 교육에는 해운대구에 거주하는 만 29세 이하 미취업 청년 10명을 선발했으며, 8월 1일부터 4개월 과정으로 진행된다. 소셜네트워크 사용방법,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마케팅 방법 등을 교육할 예정이다.
 〔일자리복지사업단 749-2902〕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소셜일자리교육 알차다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