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지구를 살리자> 환경그림 공모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1.04.06

지구의날 기념 초등생 대상
해운대구는 22일 지구의 날과 제1회 녹색성장주간을 맞아 관내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환경그림 공모전을 연다.
해운대구와 맑고 푸른 해운대21 추진협의회 공동주관으로 열리는 이 행사는 지구 온난화와 지구사랑 등 환경의식을 고취하는 주제의 그림을 공모해 환경문제에 대한 어린이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관내 초등학생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4절 도화지에 크레파스 수채화 파스텔화 등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4월 한 달간 구청 환경위생과로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외부전문가들이 주제표현력과 창의성, 환경보전 홍보효과 측면 등을 고려해 심사한 후 입상작을 선정하며, 심사결과는 5월 말 해운대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개별로도 통보한다.
대상 1명, 금상, 은상, 동상, 입선 등 총 24명을 시상하고 표창장 및 시상품은 각급 학교장을 통해 전수할 계획이다.
구는 이번 공모전이 저탄소 녹색성장이라는 시대적 흐름에 부응하고, 자라나는 미래세대에게 환경의 소중함을 심어주어 선진 녹색국가를 선도해 나가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환경위생과 749-4381〕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지구를 살리자> 환경그림 공모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