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정다운 이웃

여성단체협의회 <효 나들이>

정다운 이웃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8.08.09

여성단체협의회 효 나들이


해운대구 여성단체협의회(회장 홍영란)는 6월 21일 평소 여행의 기회가 적은 저소득층 어르신들을 위한 효나들이 행사를 가졌다. 어르신 18명과 회원 13명이 함께 송도케이블카와 태종대 일대 자연 탐방을 하고 어르신들에게 정성이 담긴 선물도 증정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자치위원장협, 해수욕장 격려방문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회장 장형선)는 7월 24일, 해운대 관광시설관리사업소와 송정 임해행정봉사실을 방문해 직원들을 격려했다.
장형선 회장은 사상 유례 없는 폭염 속에 해수욕장 운영을 위해 주말도 없이 근무하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안전하고 즐거운 해수욕장 만들기에 힘써 달라고 당부하고 격려금을 전달했다. 각 동 주민자치위원장으로 구성된 주민자치위원장협의회는 해마다 해수욕장 근무 직원들을 격려하고 있다.


삼원FA·해운대제일교회 공동모금회장상 희망나눔캠페인 유공


삼원FA(주)(대표 홍원표)와 해운대제일교회(담임목사 심욱섭)가 6월 27일 부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신정택)가 주관하는 희망2018 나눔캠페인 유공자 시상식에서 회장상을 수상했다.
이번 시상은 지난해 11월 20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된 희망2018나눔캠페인 때 모금활동에 적극 참여한 기관·단체에게 포상을 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운대구도 부산시 16개 구·군 중에서 최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삼원FA(주)는 1979년 설립됐으며 세계 최초로 톨게이트 자동 요금징수시스템을 개발하고 교통, 유통 등의 전자지불솔루션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은 회사로 본사는 석대동에 위치하고 있다.


여성단체협의회 <효 나들이>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여성단체협의회 <효 나들이>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과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