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문화·생활

사회적경제기업 - 이루다, 샤콘느

문화·생활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5.18

나눔 배려 상생 실천… 체육·문화기업

해운대구에서 활동하는 사회적경제기업들은 사람의 가치를 우위에 두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상생하는 사회적기업의 모범을 보이고 있다.
특히, ㈜고미랑, 부산의 아름다운 길, 예쁜 떡 오늘, 샤콘느, 더오름, ㈜초록별 등 6개 기업은 4월 13일 구청을 방문해 코로나19로 고생하고 있는 선별진료소 관계자들에게 전달해 달라며 생수 3천개를 기부했다.
또 관내 13개 전통시장에서 공무원들을 도와 손소독제, 방역 분무기, 방역 살균제, 소화기를 전달하는 등 자원봉사활동에도 나섰다.
이런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는 사회적경제기업 중 이달에는 주식회사 이루다와 샤콘느를 소개한다.

* 이루다
주식회사 이루다는 해운대구 반여동에 위치한 기업으로 방과후 체육 프로그램, 이색운동회 등을 기획·개최하는 기업이다.
나눔과 배려, 상생의 필요성을 직접 느끼고 체험함과 동시에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를 개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다함께 어울려 뛰어놀 기회가 부족해 아쉬운 아이들에게 체육활동 기회를 제공한다. 010-3509-4138.

* 샤콘느
핫 플레이스인 해리단길에 위치한 샤콘느는 해운대구 사회적경제기업 중 대표 문화기업으로 아카데미형 복합문화공간을 운영하고 있다.
거리 버스킹, 살롱 콘서트 등을 개최하며 클래식 연주를 주 사업으로 하는 기업으로 차 한잔 가격에 고품격 클래식 연주를 함께 제공해 클래식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기업이다. 올해는 키즈 클래식 프로그램도 다양화해 어린이들을 쉽고 재미있게 클래식의 세계로 안내하고 있다. 746-2015.

사회적경제기업 - 이루다, 샤콘느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사회적경제기업 - 이루다, 샤콘느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과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