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취임사-장성철 부의장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7.09

구민이 중심인 구의회 만들겠습니다

40만 해운대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제8대 후반기 부의장으로 당선된 장성철 의원입니다. 처음 구의원이 된 후로 부족함이 많았지만, 구민 여러분을 생각하며 더 많이 배우고 공부한 덕분에 지금 이 자리에 있을 수 있었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저 자신을 구민을 위한 성실한 일꾼이라 여기며 의정활동을 해온 지 어느덧 2년이 지났습니다. 구민 여러분을 생각하면 여전히 제 가슴에 달린 무궁화 배지가 한없이 무겁게만 느껴집니다.
지난 30년의 지역봉사 경험을 살려서 우리 구민이 살기 좋고 행복한 동네를 만들겠다는 처음의 다짐은 변함없습니다.
또한,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 외에도 예산 집행에 촉을 세우고 집행기관을 향한 감시와 견제의 역할을 빈틈없이 해내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지금까지의 경험을 바탕으로 이명원 의장님을 도와 제8대 후반기 의회를 잘 이끌어나가고, 구민이 중심이 되는 구의회를 만들고자 합니다.
늘 가장 낮은 자리에서 구민 여러분께 다가가겠습니다. 지난 2년간 저를 향해 끊임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제가 잘 해낼 수 있도록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취임사-장성철 부의장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