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5.07.06

자매결연 하동군의회 초청
해운대구의회는 자매결연 활성화를 위해 5월 28~29일 하동군의회(의장 김봉학)를 초청했다.
김봉학 의장을 비롯한 하동군의회 의원들은 친목도모, 정보교류를 위한 간담회를 갖고 영화의 거리 등 해운대 명소도 돌아봤다. 이번 방문을 계기로 의정활동 협력증진 방안을 모색하는 한편 지속적인 교류와 상호 우호증진을 다짐했다.


제213회 정례회 개최
해운대구의회(의장 이문환)는 6월 22일~7월 3일까지 12일간 제213회 정례회를 열어 상임위별 조례안 심사, 2014회계연도 예비비 지출 및 세입세출결산 승인안 예비심사 등을 진행한다. 정례회 동안 메르스 관련 현장도 시찰했다. 6월 15·17일 해운대구보건소를 방문해 격려물품을 전달하고 메르스 퇴치를 위해 최일선에서 힘쓰고 있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강근호 명예도로 준공식
6월 5일 대천공원에서 열린 애국지사 강근호 선생 명예도로 준공식에 임말숙 의회운영위원장, 최영곤·유점자 의원이 참석해 축하했다. 애국지사 강근호 길은 좌동 대천공원에서 모정원 간의 2km구간을 말하며, 항일독립운동과 진충보국에 일생을 바친 애국지사의 숭고한 정신을 계승·발전시키고자 해운대구에서 지정했다.


해수욕장 개장식 참석
구의원들은 6월 1일 해운대해수욕장과 송정해수욕장 개장식에 참석했다.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은 국내·외 방문객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쉬어갈 수 있도록 해수욕장 관리에 힘써 줄 것을 관계자들에게 당부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