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시의원 당선인사-최준식(중2동, 좌1·2·3·4동, 송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7.12

명품 해양도시 만들겠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큰 성원에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부산광역시의원으로서 무한한 책임감을 느끼며 초심을 잃지 않고 시의원 기본 책무사항인 부산시 행정을 견제하고 감시하는데 있어 소홀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해운대가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명품 해양도시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부산시를 더욱 강력히 압박하고 견제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해운대구의회 의원으로 재직한 4년 간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앞으로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어르신 복지 증대, 출산인구 증가를 위한 영·유아 보육문제 개선 및 지원, 청년 일자리 창출 사업 발굴에도 힘쓰겠습니다.
지역의 각종 현안 사항에 대해 지역 주민과 협의하고 힘을 모아 원만히 해결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해운대구 신시가지 주민의 숙원사항인 광안대교 통행료 감면 조치를 이끌어내는데 혼신의 힘을 다하겠습니다.
신시가지 주민들은 이미 광안대교 건설비 940억 원을 납입했음에도 불구하고 일반통행차량과 똑같이 지난 10년 동안 통행료를 내 왔습니다.
이러한 불균등한 사항에 대해 부산시를 상대로 해운대 신시가지 주민들의 광안대교 통행료 감면을 관철시키도록 제가 가진 권한과 역량을 집중시키도록 하겠습니다.
끝으로 우리 부산시가 전국에서 으뜸가는 명품도시로서 보다 안전하고 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에 임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제6대 해운대구의원 ▲대한민국 재향군인회 해운대구회 회장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시의원 당선인사-최준식(중2동, 좌1·2·3·4동, 송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