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원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9.16

호국정신 기리며 충렬사참배
해운대구의회 의원들은 호국선열의 정신을 기리고자 8월 1일 충렬사를 방문해 참배했다.


태풍 피해복구 봉사자 격려
8월 1일 이문환 의장을 비롯한 의장단은 여름경찰서, 119수상구조대, 해양경찰서, 임해봉사실 등을 방문해 관계 공무원을 격려하고 컵라면과 음료수 등의 물품을 전달했다. 구의회 의장단은 8월 5일에도 해운대해수욕장을 방문했다. 태풍 나크리 영향으로 해운대해수욕장에 떠밀려온 폐합판 수거에 애쓰고 있는 공무원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떡과 음료수를 전달하며 격려했다.


을지연습 관계자 격려
8월 19일 해운대구의회 이문환 의장과 이명원 부의장, 임말숙 의회운영위원장, 황병두 기획관광행정위원장, 손유정 의원은 구청 5층 대회의실에 마련된 을지훈련장을 찾아 전시대비 훈련에 고생이 많은 해운대구 공무원과 경찰서·소방서 등 유관기관 근무자들을 격려하고 훈련상황을 보고 받았다.


기획관광행정위 현장답사
기획관광행정위원회(위원장 황병두)는 8월 12일 반송동 꽃다래공원 화장실과 인근 사방댐을 시작으로 반여1동 센텀대림아파트, 동백공원 화장실, 해운대 해수욕장, 좌동재래시장 주차장 조성부지, 송정 해양레저시설 등을 둘러보았다. 의원들은 태풍과 집중호우에 대비해 주민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사업 추진에 만전을 다해 줄 것을 관계 공무원에게 당부했다.


의원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의원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