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의원 당선인사-홍성운(반여2·3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7.12

신뢰받는 일꾼이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주민 여러분 감사합니다.
저 홍성운은 지난 4년간 주민 여러분의 신임을 받아 구의원으로서 예산 결산위원장을 거쳐 구의회 부의장직을 맡아 책임감을 가지고 성실한 의정활동을 수행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저는 주민의 의견을 귀 기울여 듣고 마음을 다해 실천하겠습니다.
살맛나는 반여2·3동을 만들기 위하여 첫째, 현재 공사 중인 민방위 교육장 뒤편 반여 배수펌프장, 주차장, 공원을 2015년 12월까지 완공하여, 24시간 상수도 급수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2015년에 반여3동 주민센터 신축을 반드시 해내겠습니다.
셋째, 공영 주차장을 철골 복층주차장으로 만들어 1백여 대의 주차 공간을 꼭 확보하겠습니다.
넷째, 능률차로 구성과 양측 노상주차장을 양쪽에 3백여 대를 조성하겠습니다. 또한 폐·공가 매입을 통한 소규모 주차장 추가 건립을 꼭 하겠습니다.
다섯째, 4m 골목길 보도블록 포장, 도로 재포장을 확대하고, 여섯째, 불편함이 많은 안양원 경로당 등 건물 매입과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곱번째, 주택가 경로당 추가신축, 주민쉼터 조성, 어린이 놀이공간 신설, 청소년 공부방 확충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오봉산 작은 공원 등 공원을 재정비하겠습니다. 신뢰받는 일꾼, 주민과 더불어 나가는 다정한 벗이 되어 끝까지 동행하겠습니다.
▲제6대 해운대구의회 부의장 ▲민주평통 해운대구 자문위원 ▲안전문화운동추진 해운대구협의회 위원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구의원 당선인사-홍성운(반여2·3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