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의원 당선인사-임말숙(좌1·3·4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7.12

공약사항 실천에 혼신의 노력 


자랑스런 해운대구민과 좌동 주민 여러분!
해운대구 발전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여러분의 따뜻한 성원으로 당선의 영광을 안았습니다만 지역사회 발전과 현안해결을 위한 무한책임 또한 느끼고 있습니다.
아직은 미약하고 많이 배워야 하는 입장이지만 지역사회의 어려움 해결과 구정의 건전한 견제에 여성의 섬세함과 포용력 그리고 젊음을 모두 바치겠습니다. 신시가지라고 부르기조차 어려운 좌동의 기반시설을 재정비하고 수명이 다한 소각기를 철거하며 환경수소연료전지를 도입하고 버스공영차고지를 근린공원으로 조성하며 학교 주변은 안전골목길로 조성 등 공약사항 실천에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태풍이 불어올 때 어리석은 사람은 닻을 내리고 현명한 사람은 닻을 올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택이 결코 부끄럽거나 헛되지 않도록 항상 낮은 자세로 통 큰 닻을 높이 올리겠습니다.
민주주의는 시민의 참여와 관심 속에서 자라갈 수 있습니다. 저의 의정활동을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고 모자람이 있을 때는 준엄하게 꾸짖어 주십시오! 저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리 해운대의 끊임없는 발전을 위한 밀알이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초심을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해운대 새마을금고 감사 ▲(사)부산시아파트협의회 사무처장 ▲세계시민사회봉사센터 운영위원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구의원 당선인사-임말숙(좌1·3·4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