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의원 당선인사-정성철(중2·좌2·송정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7.12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먼저 3선 구의원으로서 해운대구와 해운대구 주민 여러분의 손발이 되어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5대 6대 8년간의 의정 활동을 통해 터득한 것이 있다면, 지역 주민을 섬기지 않는다면 현명하고 지혜로운 우리 주민의 선택을 받지 못한다는 사실입니다.
어르신들과 선배님들께서 항상 하시는 말씀이 초심을 잃지 말아라는 당부의 말씀이었습니다.
할 수 있을 것 같고 쉬운 일인 것 같지만 실천해 나가는 것은 결코 쉬운 것이 아니다라는 사실을 8년 간의 의정 활동을 통해서 느끼고 체험해 왔습니다.
여러 이해관계와 충돌하고 어려운 현실 앞에서 타협하기도 하고 스스로 나태하기도 하면서 초심을 잃어가기 쉬운 것이 사실입니다.
3선 구의원이라는 자리가 결코 가볍지 않고, 주민 여러분이 선택을 해 주실 때는 주민 여러분의 기대가 얼마만큼 크고, 지엄한 명령이라는 사실을 너무나 잘 알고 있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겠습니다.
주민 여러분을 섬기고 손발이 되어 항상 주민의 편에서 항상 약자의 편에서 구정을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주민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제5대 제6대 해운대구의원 ▲부산시 장애인보치아연맹 회장 ▲부산치료레크리에이션회장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구의원 당선인사-정성철(중2·좌2·송정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