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구의원 당선인사-한병철(우1·2동, 중1동)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관광문화과 작성일 2014.07.12

무료법률상담·민원해결에 앞장


존경하는 해운대구 구민 여러분!
한병철 변호사입니다. 여러분의 지지와 성원, 격려 덕분에 당선의 영광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고개 숙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출마의 변에서 저는 감히 해운대에서부터 부산,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위해 정치를 시작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 대한민국과 부산과 해운대의 주인인 여러분의 대리인이 되어서 무료법률상담과 신속한 민원해결에 앞장서겠습니다.
전국 최초 변호사 출신 구의원, 30대의 젊은 구의원이라는 점에서 오는 막중한 책임감에 어깨가 무거운 것도 사실입니다.
기초의회의 존립에 회의를 가지신 분들께도 풀뿌리 민주주의가 왜 필요한 지 행동으로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 여러분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구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민생을 위한 정치, 상식이 통하는 정치, 진심의 정치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덧붙여서 선의의 경쟁을 벌여 주신 손유정 심윤정 당선자님께는 축하의 인사를 드리며 최성관 김광모 이외수 후보님께는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금 이 초심 잃지 않고, 여러분께 말씀드린 약속 꼭 지키겠습니다.
관심과 애정을 가지고 저 한병철을 지켜봐 주십시오.
▲변호사 ▲전국 법학전문대학원 학생협의회 회장 ▲육군 제12사단 공병대대 중위전역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1유형:출처표시 구의원 당선인사-한병철(우1·2동, 중1동)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