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제270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3.03.02

해운대구의회(의장 심윤정)은 2차 본회의를 끝으로 2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진행된 제270회 임시회를 폐회했다.
제1차 본회의에서는 심윤정 의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제270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정부의 난방비 인상에 대한 해운대구 지원대책 마련 촉구 결의안 ▶지방의회법 신속 제정 촉구 건의안 등의 안건을 처리하고 5분 자유발언을 진행했다.
제2차 본회의에서는 ▶부산시 해운대구의회 청소년의회 운영 조례안 ▶부산시 해운대구의회 결산검사위원 선임 및 운영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부산시 해운대구의회 의원 의정활동비 지급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2023년도 수시분 공유재산관리계획안 ▶부산시 해운대구 지방공무원 정원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해운대구 건강증진센터 민간위탁 동의안 ▶부산시 해운대구 주민투표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부산시 해운대구 노인복지 기본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부산시 해운대구 옥외행사의 안전관리에 관한 조례안 ▶해운대자원에너지센터 주민지원협의회 위원 추천의 건 ▶고리원전 부지 내 사용 후 핵연료 건식저장시설 설치 반대 결의안 ▶기준인건비 재규제 폐지 촉구 건의안 ▶인사권 독립에 따른 지방의회 자체 감사기구 설치 근거를 마련하는 공공감사법 개정 촉구 건의안 등의 안건 처리와 함께 5분 자유발언을 진행하고 임시회를 마쳤다. 제271회 임시회는 4월 10일에 개회할 예정이다.

제270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제270회 임시회 일정 마무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