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가수 하하·배우 한상진 홍보대사 위촉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홍보협력과 작성일 2025.10.02

해운대의 아름다움과 매력 세계에 알리는 데 앞장

해운대구는 8월 29일 가수 하하와 배우 한상진을 해운대구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두 사람은 앞으로 2년간 해운대를 알리는 데 앞장서게 된다.
래퍼이자 가수, 방송인으로 사랑받는 하하는 유쾌한 텐션으로 행사 현장 분위기를 살리는 퍼포머로도 유명하다.
올해 해운대모래축제 워터밤 때도 폭우가 쏟아지는 속에서 대표곡 부산 바캉스 등을 흥겹게 열창해 관객의 큰 환호를 받았다. 하하 씨는 "홍보대사로서 해운대의 매력을 알리는 데 적극 나서겠다"라고 말했다.
하얀거탑, 이산, 지옥에서 온 판사 등 히트작에서 선 굵은 연기로 사랑받은 배우 한상진은 최근 예능에서의 활약이 돋보인다. 아는 형님, 놀면 뭐하니를 비롯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첫 웹예능 부산댁 한상진까지 론칭하면서 어느 때보다 바쁘게 지내는 중이다. 여자 프로팀 부산 BNK 썸의 감독인 농구계 레전드 박정은 선수와 결혼 후 해운대에 거주하고 있다. 한상진 씨는 "홍보대사이기 앞서 구민의 한 사람으로서 제2의 고향 해운대를 세계에 알리는 데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가수 하하·배우 한상진 홍보대사 위촉

첨부파일
가수 하하·배우 한상진 홍보대사 위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수 하하·배우 한상진 홍보대사 위촉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협력과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