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뉴스

새해 아침에 드리는 인사

이달의 뉴스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1.06

새해 아침에 드리는 인사

작은 목소리도 크게 듣고
구민과 마음 나누는
신뢰받는 구정 펼치겠습니다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희망찬 경자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한 해 내내 큰 웃음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취임선서를 하면서 희망과 행복을 드리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약속드린 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참 빠르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구민 여러분과의 약속을 차질 없이 추진하기 위해 소통· 참여·혁신 3대 기조를 바탕으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해왔습니다.
지난해를 돌이켜보면 성장세 둔화의 경제 기조 속에서 유난히 잦았던 기상재해까지 더해져 힘든 한 해였지만, 사람중심 미래도시 해운대 조성을 위한 밑그림에 색을 입히고 구체화해 나가면서 성장의 기틀을 마련한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모든 성과는 41만 구민 여러분의 성원과 협조 덕분이었다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올해부터는 해운대를 3개 권역으로 나눠 지역별 특성을 살려 경쟁력 있고 내실 있는 도시로 만들겠습니다. 반여·반송 지역은 균형발전재생중심축, 우·재송동은 도시어메니티중심축, 중·송정동은 해양중심문화관광축으로 설정해 관련 사업들을 추진하겠습니다.
도시 쾌적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해 추진한 주민 주도형 도시 어메니티 사업을 구정 전 분야로 확대해 접근성·전문성·환경성·문화성·경제성·자족성을 갖춘 쾌적한 도시로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신뢰가 바탕이 되지 않으면 아무리 좋은 정책도 효과적으로 집행될 수 없습니다. 2020년에도 구민의 작은 소리도 크게 듣고, 지역의 사소한 문제에도 더 관심을 갖겠으며 구민과 마음을 나누는 신뢰받는 구정을 펼쳐나가겠습니다.
구민 모두가 행복한 해운대, 부산의 미래를 이끄는 풍요로운 해운대를 만드는데 여러분께서도 함께해 주시기 바라며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2020년 새해 아침
해운대구청장 홍 순 헌

첨부파일
새해 아침에 드리는 인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해 아침에 드리는 인사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소통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