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주요 소식

해운대신문 팟캐스트로 들으세요

이달의 주요 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19.10.29

인터넷 라디오 운영

팟빵 앱 내려 받아
해운대신문방송 검색

해운대구는 지난 9월부터 팟캐스트 해운대신문방송을 시작했다. 팟캐스트란 인터넷망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터넷 라디오 방송국이다.
이에 육아, 건강, 복지, 교육, 강좌 소식부터 문화, 경제, 축제·행사까지 다양한 정보가 가득한 해운대신문을 인터넷라디오와 휴대폰으로 들을 수 있게 됐다.
해운대신문방송이란 이름으로 제작되는 팟캐스트는 해운대신문 명예기자들이 신문기사로 미처 전하지 못한 취재 뒷이야기와 우리지역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보는 줌-인 코너 등을 통해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계획이다.
해운대신문은 지면과 카카오톡 모바일 서비스 등 다양한 채널로 주민들과 소통하는 데 힘쓰고 있다. 여기에 팟캐스트 방송까지 추가돼 주민들이 해운대신문을 더욱 쉽게 가까이에서 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팟캐스트 해운대신문방송 청취방법은 휴대폰에서 팟빵 앱을 내려 받아 해운대신문방송을 검색하면 들을 수 있다.
컴퓨터는 검색창에서 팟빵 검색 후 해운대신문방송을 검색해 청취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방송에 관한 댓글도 남길 수 있다.
/김수연 명예기자

해운대신문 팟캐스트로 들으세요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해운대신문 팟캐스트로 들으세요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