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이달의 뉴스

코로나19 극복 해운대, ~덕분에 감사 세일

이달의 뉴스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6.08

6월 12일~7월 21일
업소별 할인 행사 진행
침체된 지역상권 활성화

해운대구는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로 지역상권이 침체되면서 고용불안이 높아지고 소상공인들의 생업에 어려움이 커지고 있어 이를 해소하는 해운대, ~ 덕분에 감사 세일 행사를 개최한다.
6월 12일부터 7월 21일까지 40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해운대 주요 상권의 상인 대표자들이 여러 차례 간담회를 열고 추진협의체를 구성해 자발적으로 운영한다.
구는 홍보 등을 통해 행사를 후원하며, 해운대구가 출장소에서 구로 승격한 지 40주년을 맞이한 기념으로 40일 동안 열린다.
해운대 주요 관광지와 구남로, 해리단길, 온천길, 달맞이길, 광어골, 전통시장을 비롯해 백화점, 대형마트, 관광호텔, 숙박업소, 이·미용업, 영화관, 공연장, 아쿠아리움 등도 참여한다.
해운대, ~ 덕분에 감사 세일은 주민, 관광객, 소상공인 등 모두가 하나된 마음으로 코로나19를 극복하자는 의미와 서로가 서로에게 감사와 격려를 전한다는 뜻을 담아 이름 지었다.
구남로 상가의 경우 ▲A식육식당, 3인분 이상 주문 시 통삼겹살 1인분 서비스 ▲B돼지국밥, 오후 3~5시 맛보기 서비스 또는 음료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30만 원 상당의 금두꺼비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 반송큰시장은 매주 토요일 장바구니 10회 이상 사용고객에게 기념품과 라면을 증정한다.
해운대구청장은 "코로나19로 지역의 소상공인들이 어려움에 처해 있다"며 "덕분에 감사 세일 행사에 많은 주민들께서 방문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일자리경제과 749-2903〕

첨부파일
코로나19 극복 해운대, ~덕분에 감사 세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극복 해운대, ~덕분에 감사 세일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소통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