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의회소식

의회동정

의회소식 게시물 상세 정보
작성자 소통협력과 작성일 2020.02.07

충렬사·삼절사 참배
해운대구의회(의장 이명원)는 1월 9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충렬사와 삼절사를 참배했다. 의원들은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통해 해운대 발전과 구민의 평안을 기원하며, 2020년에도 구민을 위한 의정활동을 더욱 활발히 펼칠 것을 다짐했다.

방한용품 지원
해운대구의회는 겨울철 한파에도 불구하고 구민의 안전과 해운대 관광 발전을 위해 고생하는 경찰관, 소방관, 해수욕장 현업근무 직원들을 격려방문했다. 구의회는 핫팩 6천여 개를 지원하며 주민들을 위해 더욱 애써달라고 당부했다.

구의회, 토론회 열어 청소년 요구 경청
"이런 정책을 만들어주세요"
해운대구의회는 1월 16일 해운대구 문화복합센터 대강당에서 해운대구, 해운대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함께 청소년의 시각에서 바라본 청소년 정책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정책토론회 청소기(청소년들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자)를 개최했다.
이번 정책토론회는 청소년들이 자신들의 문제에 대해 정책 결정권을 가진 어른들에게 터놓고 말하는 자리로, 청소년들이 행사의 구성부터 진행, 발표까지 모든 것을 직접 담당했다.
구의회, 해운대구, 해운대교육지원청, 부산시의회 관계자들이 참석해 청소년의 목소리를 현장에서 들었고, 제시된 청소년들의 의견을 정책입안 시 적극 반영하겠다고 밝혔다.

의회동정

의회동정

의회동정

첨부파일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4유형:출처표시, 상업적이용금지, 변경금지 의회동정 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목록

담당자 정보

  • 담당자 홍보협력과  조미숙
  • 문의처 051-749-4075
방문자 통계